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영종도 을왕리 왕산가족오토캠핑장 카라반 와마트 돼지 등갈비구이 우럭 소금구이 이베리코 황제살

by 사용자 낯선.공간 2021. 3. 4.
반응형

왕산 오토캠핑장 프리미엄 카라반 와마트 돼지 등갈비 구이 우럭 소금구이

이번 겨울은 코로나 때문에 동계 캠핑을 못하고 오로지 카라반 캠핑만 했다.

그것조차도 여유롭게 하기 힘들 정도로 캠핑장이 만원사례였다.

일단 일반 캠핑장을 이용하기 꺼려졌던 것은 화장실이나 샤워실을 공용으로 이용해야 하는 것이 코로나 시대에 좀 부담스러웠다.

반면에 카라반 캠핑장은 카라반마다 샤워실 겸 화장실이 있으니 우리 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달까?

왕산가족오토캠핑장 전화번호 :1588-3266오토캠핑장 상세 인천 중구 을왕동 810-105

겨울 내내 카라반 캠핑장을 예약하려고 해 봤지만 집에서 가까운 인천 수도권 매립지 캠핑장은 주말 예약이 불가능했다.

영종도 씨사이드 캠핑장 카라반도 주말 예약이 힘들 정도였지만 그래도 좀 서두르면 예약은 가능했으나...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 상승으로 취소를 당했다.

그나마 규모가 가장 큰 영종도 왕산 오토캠핑장 카라반은 웬만하면 예약이 가능해서 이번 겨울은 왕산 카라반 캠핑장만 주로 다녀왔다.

얼마 전에 와일드 와일드 퀴즈란 프로에서 대물 삼치를 숯불구이 해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 생선구이용 석쇠가 눈에 띄길래 청라 캠핑용품 전문점 트래블러 캠핑에서 생선구이용 석쇠를 구입했다.

확실히 편하다.

대물 우럭 소금구이를 하려고 넣었더니 너무 두꺼워서 굽다가 반으로 갈랐다.

청라 와마트에서 구입한 등갈비 1.8kg.

지난달에 등갈비를 구울 때 아보카도 오일을 바른 바람에 불쇼를 해서... 이번에는 그냥 얌전하게 들기름만 발랐다.

캠핑장에서 먹는 돼지 등갈비는 그냥 대충 구워도 맛있다.

고릴라 캠핑에서 구입한 플라스틱 와인잔.

매번 와인을 사 오시던 형님이 막걸리만 사 오셨다.

와인잔에 막걸리 먹지 말란 법 있나?

왕산 오토캠핑장에는 양이 산다.

양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캠핑엔 마시마로!

저녁은 이베리코!

너무 맛있어서 이베리코 사진을 별로 못 찍었다.

이베리코 황제 살, 꽃 목살...

이베리코 최고등급인데 500g 가격이 2만 원도 안 된다.

식당에서 생삼겹살을 사 먹을 때 1인분이 150g 정도인데 비하면 최고등급 이베리코 꽃 목살 500g 가격은 무척 저렴하다.

물론 물 건너 온 아이라 냉동인 게 안타깝지만 이베리코 흑돼지는 냉동된 걸 해동해서 구워 먹어도 맛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