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용품

구이바다 BBQ그릴 코베아 3way 가스 BBQ(KG-0904P) 바비큐 그릴, 팬 그리고 버너

by 사용자 낯선.공간 2021. 3. 19.
반응형

트랜스포머 같은 코베아 3 WAY 가스 BBQ.

얼마 전 아내 친구 가족과 함께 캠핑을 갔는데 "구이 바다"라는 것을 가져온다길래 저는 꾸이꾸이 같은 거라 생각했어요.

처음 3 웨이 그릴 구이 바다라고 길래 뭔가 싶었네요.

그냥 일반 휴대용 가스레인지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굉장히 유용하더군요.

다만, 3가지의 형태로 트랜스포머처럼 변신을 하는 재주를 가진 제품이죠.

휴대용 가스레인지가 없는 집이라면 구입할 만하겠지만, 이미 휴대용 가스레인지나 버너가 있으신 분들은 차라리 그 돈으로 괜찮은 코펠 세트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꼬치 걸이 장착 스테인리스 그릴로 꼬치구이 형태로 갓 잡은 생선을 익혀 먹는다던지 할 때는 요긴하겠지만, 전골이나, 국을 끓인다던지 하는 것은 충분히 코펠의 영역에서 해결 가능한 부분일 듯싶네요.

바비큐를 해 먹는다면, 역시 숯불이나 직화 바비큐가 맛있지... 야외에 나가서까지 가스 불에 BBQ를 해 먹으면 좀 억울할 듯싶네요.

악천후로 인해서 텐트 바깥에서 직화 구이나 숯불 바비큐를 해 먹기 곤란해서 반드시 텐트 안에서 뭘 해 먹겠다는 강한 의지를 지니지 않는 한 제가 보기엔 캠핑용품 중 가장 쓸모가 없는 제품 중의 하나가 이 3 WAY 그릴 같네요.

그런데 도대체 왜 이게 맨날 쇼핑 검색 탑 10안에 들어가고, 구입한 사람들 마다 블로그에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는지는 솔직히 이해가 안 가요. 그들이 편리하다 어쩌다 하고 칭찬해 놓은 거의 모든 기능은 이미 다른 장비들로 하고 있는데, 그 장비들 다 챙겨가고, 이것까지 챙겨가는 건 참 바보스럽다는 생각 이상도 이하도 안 되는 쓰. 레. 기. 장비인 듯.

이 코베아 3 WAY장비가 완소 아이템이 되려면, 야외에서 숯불 BBQ는 절대 해먹을 생각도 없고, 아직 어떤 형태의 가스버너도 없기 때문에, 굳이 구입한다면, 이 녀석 하나로 가볍게 캠핑을 해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가지지 않는 한은... 이걸 사는 행위는 돈. 지. 랄!

조금만 달리 생각해보면, 그냥 휴대용 가스레인지와 넓적한 사각형의 전골 그릴의 조합일 뿐인 제품이니까 말이죠.

그래도 굳이 굳이 이 제품을 구입하겠다면, 최소한 가장 저렴한 곳을 일러 주자면, 이마트몰과 인터파크네요. 인터파크가 좀 더 저렴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인터파크에 대해 별로 호감을 갖고 있지 않아서 굳이 추천하자면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구입하시길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GSshop이나 CJ몰 같은 경우에는 이 제품은 이마트몰에 비해 10% 이상 비싸더군요. 

주말이 지나고 나니 이마트몰은 가격 검색 비교에 나오지도 않고 가격이 올랐네요.

반면에 롯데 i몰이 저렴해졌고요. CJ몰도 약간의 경쟁력을 갖춰서 포인트가 쌓여 있으신 분은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범위에 들어왔네요. 제가 선호하는 GS샵은 이 상품엔 관심이 없는 듯 비싸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