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낚시터소개

경기도 안성 반제낚시터

by 낯선.공간 2019. 8. 22.
반응형

경기도 안성 반제낚시터

안성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NY커피 아웃렛을 찾아가던 중에 길가에 있는 조그맣고 아담한 낚시터가 보이길래 본능적으로 차를 세우고 구경하다 왔다.

반제 낚시터라는 이곳은 도로변에 바로 인접해 있지만, 막상 들어가 보면 소류지 낚시터스러운 아담하고 소담한 풍경을 자랑한다.

뉴욕 커피 아웃렛에 빨리 다녀와야 해서 오랫동안 구경을 못해서 아쉬워하며 핸들을 다시 잡았다.

안성은 고삼저수지가 유명하다.

영화 섬에서 나왔던 물 위에 뜬 좌대가 인상 깊은 마치 내게는 좌대의 메카 같은 동네다.

그런 반제 낚시터는 저수지의 크기도 아담한데 섬에 나왔던 것과는 비교도 안되게 멋들어진 수상좌대들이 펼쳐져 있으니,

가족들 데리고 좌대낚시를 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반제낚시터 전화번호 : 031-652-6369 낚시터 _ 상세 경기 안성시 원곡면 반제리 378-4

그러나...

낚시 싫어라 하시는 우리 마눌님의 동그란 눈이 더 땡그래져서 나를 부라릴까 봐... 차마... 흑...

아담해 보이는 반제 낚시터의 모습이다.

지도상의 표기는 반제 소류지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소류지라고 하기에는 인근의 독정 저수지보다는 넓다.

직사각형으로 긴 모양이라 좁은 폭을 보면 소류지스럽지만, 긴 쪽의 저수지를 바라보면, 제법 넓은 저수지 같다.

반제 낚시터의 입어료는 손맛터는 2만 원. 잡이 방식은 3만 원이고, 예쁜 펜션 좌대비는 10만 원.

벽걸이 TV에 거품식 화장실, 냉온수기, 냉장고, 야외테이블 모두 갖춘 곳이라고 한다. 에어컨도 당연히^^;

반제 저수지의 조황은 관리형 낚시터답게 조과는 확실히 보장되는 모양이다.

반제 낚시터 홈페이지 : http://www.banje.co.kr/

 

2015.08.26 11:45

반응형

댓글0